UPDATED. 2024-04-26 18:57 (금)

엑스티켓, '갑자기문화생활' 이벤트 진행… 공연 티켓·비트코인 획득 기회 제공
상태바
엑스티켓, '갑자기문화생활' 이벤트 진행… 공연 티켓·비트코인 획득 기회 제공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2.21 11: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X-TICEKT)갑자기문화생활
(제공=X-TICEKT)갑자기문화생활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문화공연 WEB 3.0 플랫폼 엑스티켓(X-TICKET)이 WEB3.0 문화공연 시장을 타겟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갑자기문화생활’이라는 문화공연 티켓 랜덤박스 이벤트이다.

엑스티켓(X-TICKET)은 공연계의 빈부격차가 크다는 점에서 이벤트를 기획했다. 한국의 공연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하는데 반해, 중소극장은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다. 갑자기문화생활은 문화공연에 접근성을 높이고 대극장부터, 중소극장의 매력을 알리고 K-문화공연의 근본적인 성장을 이끌기 위해 기획되었다. 

엑스티켓(X-TICKET)은 랜덤티켓을 통해 다양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대극장 공연과 대학로의 중소극장 공연이 상생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한다.

또한, 엑스티켓(X-TICKET)은 갑자기 문화생활 출석체크 이벤트(0원상품)를 통해 랜덤으로 당첨자에게 문화공연 티켓 2매를 제공한다. 문화공연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회이며, 매일 출석체크를 할 경우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갑자기 문화생활 이벤트는 2월 20일부터 3월 10일까지 20일간 진행되며, 동기간에 부리또 월렛의 글림 이벤트도 진행한다. 

엑스티켓(X-TICKET) 신용운 대표는 "K-문화공연의 성장을 위해 대극장과 중소극장 공연이 상생할 수 있도록 갑자기 문화생활 이벤트를 기획했다. 기존 문화공연을 넘어선 WEB 3.0로 문화공연 시장을 넓혀서 WEB 3.0 유저에게는 문화공연 관람의 기회를, 기존 문화공연 관객에게는 WEB 3.0를 접할 기회를 줄 수 있게 되었다.” 라며, “갑자기 문화생활을 시작으로, 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WEB3.0 문화공연 생태계를 넓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