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CoinEx, ETH 구매 50% 할인 및 "CoinEx Dibs" 출시로 두번째 브랜드 데이 기념
상태바
CoinEx, ETH 구매 50% 할인 및 "CoinEx Dibs" 출시로 두번째 브랜드 데이 기념
  • 편집팀
  • 승인 2024.02.28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2월 24일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CoinEx가 최신 기능인 CoinEx Dibs의 출시를 기념하여 VIP 1 이상의 사용자를 위한 50% ETH 할인 행사를 실시하는 두 번째 월간 브랜드 데이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브랜드 데이는 사용자 참여를 높이고 CoinEx의 지속적인 발전을 보여 주었습니다.

◆CoinEx 브랜드 데이 정보: CoinEx와 함께 매월 24일을 보내기
2017년 12월 24일, CoinEx가 처음 세상에 나타난 날입니다. 이 해에 우리는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7년차를 맞이했습니다. 2024년부터는 매달 24일을 "CoinEx 브랜드 데이"로 지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시간이 흐름에 따라, 이 날이 우리에게 가져온 특별한 연결을 축하하며 여러분과 함께 이 날을 보내길 바랍니다.

CoinEx 브랜드 데이가 시작된 이후, 전 세계 사용자들은 해시태그 #24thWithCoinEx를 통해 해당 행사에 대한 지지와 감사를 표현했습니다. 일부 사용자들은 이 행사를 암호화된 금융과 브랜드 철학에 관한 소통의 축제로 설명했습니다. CoinEx 브랜드 데이 행사를 통해 사용자들은 CoinEx의 발전 과정과 더불어, CoinEx가 세계에 전달하고자 하는 브랜드 가치와 플랫폼 철학을 더욱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두번째 브랜드 데이 캠페인
2월 24일 브랜드데이를 맞아, CoinEx는 최신 기능인 CoinEx Dibs를 도입하여 VIP 1 이상의 이용자들에게 최대 5ETH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했습니다. ETH 프로모션을 통해 이더리움 Dencun 업그레이드를 기대하며 네트워크 개선에 기여할 수 있었습니다.

CoinEx Dibs는 럭키드로우에 성공적으로 참여한 사용자들이 할인된 가격으로 일정량의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출시는 CoinEx가 다양한 사용자 요구에 대응하기 위한 역량을 강화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CoinEx Dibs와 같은 혁신적인 제품 소개는 CoinEx가 모든 사용자의 거래 경험을 최적화하기 위한 헌신을 보여줍니다.

◆CoinEx의 핵심 브랜드 가치 - "전문성" & "사용자 우선"
2017년 설립 이후, CoinEx는 '사용자 우선' 철학을 강조하며 광범위한 생태계를 발전시키고 있으며 동시에 '전문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CoinEx는 800개 이상의 암호화폐와 1,300개 이상의 거래 시장을 지원하여 진화하는 사용자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거래소는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투자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품질의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CoinEx는 종합 거래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가치 있는 글로벌 커뮤니티를 위한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CoinEx는 각 브랜드 데이를 CoinEx의 발전과 암호화폐 공간에서의 다음 단계에 대한 집단적인 축하의 특별한 행사로 성장시키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자료는 고객이 직접 제공하는 투자 참고용 보도자료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Tag
#CoinEx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