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윌라밋코리아 생산·납품 ‘프리월드’ 와디즈서 런칭
상태바
윌라밋코리아 생산·납품 ‘프리월드’ 와디즈서 런칭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4.03.07 15: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윌라밋코리아)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신발 전문 기업 윌라밋코리아의 송주진 대표와 이함태 마케팅 대표가 홀세일·생산 기업에서 유통 및 마케팅에도 집중한다. 호주 브랜드인 ‘프리월드’ 워킹화 베이워커가 3월 6일 펀딩플랫폼인 와디즈에서 런칭했다.

슈즈 ‘테네비스’를 전개한 경험이 있는 이함태 대표를 마케팅 대표(CMO)에 발탁, 기능성 슈즈 유통 전문가 이함태 마케팅 대표가 프리월드 베이워커(Baywalker)를 시작으로 국내 유통을 활성화 할 예정이다.

호주 시드니에서 가장 좋아하는 산책로 이름을 딴 베이워커는 족부 전문의가 승인하고 지속 가능한 소재로 만든 제품으로 국내의 부산에서 생산한다.

특히 최적의 발 건강을 위해 설계된 워킹화로 삼박자보행이 가능하게 뒤꿈치부터 발끝까지 충격 흡수가 뛰어나다. 쿠션이 좋고, 내부의 아치 지지대가 발을 잘 받쳐주는 인솔을 사용해서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또한 신발끈을 비롯해 갑피, 미드솔 등이 페트병, 커피가루 등의 소재로 개발된 친환경 제품이다.

프리월드 제품 생산을 맡고 있는 윌라밋코리아가 생산 납품하는 쪼리(Bio-thong), 슬라이드(Bio-slide), 스트랩(Bio-strap) 등 리커버리 샌들(Recovery sandal)은 코스트코 코리아, 코스트코 재팬의 유통망을 통해 수줄 호조세다.

베이워커의 경우 와디즈 출시 이후 오프라인 팝업과 온라인 플랫폼 , 백화점, 면세점 등에서 본격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