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7:27 (금)

레디버스 스튜디오, 메타버스 배틀 로얄 게임 '오픈' 트레일러 공개
상태바
레디버스 스튜디오, 메타버스 배틀 로얄 게임 '오픈' 트레일러 공개
  • 편집팀
  • 승인 2024.03.12 16: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퓨처버스 스튜디오(Futurverse Studios)와 에른스트 클라인(Ernest Cline)과 제작자 댄 파라(Dan Farah)가 공동 창립한 메타버스, 레디버스(Readyverse)는 써드-퍼슨 배틀 로얄 비디오 게임인 '오픈(Open)'의 첫 공식 트레일러를 출시했다고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이 새로운 게임은 2022년 오픈월드 슈터 '워커 월드(Walker World)'를 만든 워커 랩스(Walker Labs)와 협력하여 개발되었다. 이는 클라인의 레디버스를 위해 개발된 첫 번째 주요 게임 타이틀이다. 게임 웹사이트에 따르면, 다양한 장르, 지적 재산권(IP) 및 환경을 특징으로 한다.

웹페이지에 따르면 오픈은 레디버스의 영웅 경험이며, 웹3 기술을 통해 최상위 지적 재산권을 통합하는 첫 장르 정의 AAA 메타버스 게이밍 경험이다. 다양한 바이옴, 다중 IP, 다중 모드 게이밍 경험은 단순한 스킨부터 완전 몰입 경험에 이르기까지 사랑받는 IP와의 상호 운용성을 허용한다.

레디버스는 '레디 플레이어 원' 소설 프랜차이즈에서 상징적인 자산, 환경 및 게임플레이뿐만 아니라 워너 브라더스(Warner Bros)의 IP도 활용한다.

이는 새롭게 출시된 트레일러에서 증명되었다. 60초에 불과한 트레일러임에도 불구하고, 주의 깊은 시청자들은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Nintendo Entertainment System), 아타리 2600(Atari 2600), '백 투 더 퓨처(Back to The Future)'에서의 시간 기계로 장착된 것처럼 보이는 DMC 딜로리안(DMC Delorean), 그리고 '레디 플레이어 원' 세계와 관련이 있을 수 있는 거대 로봇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 로봇은 영화에서의 아이언 자이언트(Iron Giant)나 건담(Gundam)은 아니지만, 워너 브라더스의 '퍼시픽 림(Pacific Rim)' 시리즈의 예거(Jaeger)일 가능성도 있다.

아직 게임플레이가 공개되지 않았지만, '오픈'은 써드-퍼슨 배틀 로얄로 발표되었다. 이는 '콜 오브 듀티: 워존(Call of Duty: Warzone)'과 '포트나이트(Fortnite)'와 같은 다른 인기 있는 슈터들과 유사한 기능을 가질 것임을 시사한다.

레디버스는 "오픈 메타버스의 원칙을 옹호할 것"이라고 보고되었다. 이전 성명에 따르면, 이는 보안, 탈중앙화, 디지털 소유권을 포함한다. 이는 플레이어가 한 환경에서 다른 환경으로 캐릭터와 게이밍 자산을 이동할 수 있으며, 비대체 토큰(NFT)과 같은 메타마켓 활동이 가능함을 나타낼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