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스코티AI 프리세일 조기 매진 - 상장 전 마지막 구매 기회, 구매 방법까지
상태바
스코티AI 프리세일 조기 매진 - 상장 전 마지막 구매 기회, 구매 방법까지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3.13 13: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올해 가장 수요가 높은 사전 판매 프로젝트 중 하나인 스코티AI(SCOTTY)가 하드캡 750만 달러를 조기에 달성해 화제가 되고 있다. 개발팀은 IEO 전 마지막 초기 투자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보너스 라운드를 5일 간 진행하기로 결정했으며 누적 모금액은 이미 870만 달러를 돌파했다. 

스코티AI는 AI 펀데먼털에 밈적 특성을 결합해 올해 주요 신규 코인 중 하나로 부상했다. 스코티AI는 블록체인 보안, 빠른 거래, 이더리움 지원 등을 특징으로 하며 다양한 이점을 제공해 투자자의 시선을 끌고 있다. 

◆스코티AI란?

공식 백서는 스코티AI를 디지털 자산 세계의 수호자로 묘사한다. 크립토 세계는 복잡한 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거래 속도를 위험하게 하는 기술적 병목 현상과 스캠이 가득하다. 

스코티AI는 AI 기반 기능으로 블록체인 세계를 능숙하게 탐험하며 중요한 비밀을 보호하고 복잡한 알고리즘을 신속하게 분석해 시장을 파악한다. 스코티AI의 내러티브는 공상 과학 이야기에 모든 코인 투자자의 꿈인 기하급수적 수익 창출을 결합했다. 

스코티AI는 미래지향적 디자인의 장비를 착용한 스코티 테리어 종의 강아지를 마스코트로 해 AI를 활용한 최첨단 프로젝트의 컨셉을 부각시켰다. 

◆AI 중심 유틸리티
스코티AI는 인공지능 분야의 최첨단 경향을 반영한다. 백서에 의하면 스코티는 복잡한 알고리즘을 분해해 이상 패턴을 감지하고 사용자에게 적합한 답변을 제공한다. 

◆모든 거래를 기억하고 호출하는 스코티AI
스코티AI는 블록체인에 기록된 모든 거래를 호출하는 역량을 가졌다. 스코티AI는 이러한 거래 기록을 살펴 투자자가 트레이딩 시 수익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연결 관계를 찾는다. 

◆빛의 속도를 연상케 하는 민첩성
스코티AI는 광속에 버금가는 민첩성으로 신속한 거래를 지원한다. 이러한 서비스는 암호화를 분석하는 스코티AI의 고도화된 기술을 보여주기도 한다. 위의 기능은 스코티AI가 상상하는 생태계의 큰 그림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하며 밈코인에 비해 강력한 유틸리티와 장기적 지속가능성을 보여준다. 

◆스코티AI 로드맵 - 유니스왑, 비트마트 상장 예정
스코티AI는 단순하면서도 명확한 로드맵에 따라 개발되고 있으며 주요 거래소 상장 및 유틸리티 개발에 집중하는 실현 가능한 목표를 단계별로 세웠다. 

커뮤니티의 높은 관심 속에서 프리세일 매진을 달성한 개발팀은 앞으로 주요 DEX 및 CEX 상장을 진행할 예정이다. 공식 백서에는 유니스왑과 비트마트 거래소의 상장이 예정되어 있다고 나와있다. 

프로젝트팀은 또한 AI 및 밈코인 커뮤니티와 파트너십을 맺고 1만 명의 토큰 보유자 수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로드맵 3단계에서는 자체 탈중앙화 거래소와 챗봇 기능을 도입하고자 한다. 

자체 DEX의 이름은 스코티 스왑(Scotty Swap)으로 원활한 토큰 스왑을 지원하며 수익을 극대화하고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AI 알고리즘을 활용한다. 

채팅 도구인 스코티 챗(Scotty Chat)은 가상자산 관련 질문에 대한 답변을 생성해 투자자가 손쉽게 시장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 

스코티AI의 마지막 로드맵 목표는 블록체인 테이크오버로, 스코티AI가 자체 블록체인을 출시하게 된다. 고유한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확보하게 되면서 스코티AI 사용자는 본인의 자산에 대한 완전한 통제권을 갖게 된다. 커뮤니티가 네트워크를 유지하면서 스코티AI 생태계가 계속 번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코티AI 토크노믹스
스코티AI의 전체 토큰 공급량은 17억 개이다. 50%는 이미 사전 판매로 판매되었으며, 본래 마케팅, 상장 등에 분배되었던 추가 토큰이 보너스 라운드에서 제공되고 있다. 나머지 토큰은 개발팀, 스테이킹 보상, 거래소 상장, 마케팅 등에 사용된다. 이 추가 물량이 소진될 경우, 보너스 라운드의 조기마감 가능성도 있다. 개발팀에 따로 분배된 토큰은 없으며 스마트 컨트랙트 소유권도 양도하였다. 

◆지금 사전 판매 참여하기
지금은 스코티AI가 CEX 및 DEX 거래소에 상장되기 전에 SCOTTY 토큰을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5일 동안 투자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0.01에 토큰을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트위터와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스코티AI의 인기가 뜨거운 와중, 관련된 스캠이 늘어나고 있어 공식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SCOTTY 공식 홈페이지 바로 가기


◆스코티 AI 구매 방법

스코티AI를 거래소 상장 전에 구매하고 싶다면 아래와 같은 몇 개의 단계를 따라하면 된다.

먼저, SCOTTY가 ERC-20 토큰이기 때문에 메타마스크, 베스트월렛 같은 이더리움 호환 지갑이 필요하다. 메타마스크를 예시로 들면, 브라우저 익스텐션이나 모바일 앱으로 설치한 후 안내에 따라 새로운 지갑을 생성하면 된다. 

지갑이 확보되었다면, SCOTTY 토큰으로 스왑하는 데 필요한 ETH나 USDT를 구매해야 한다. 업비트, 바이낸스 등의 주요 가상자산 거래소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후 앞서 생성한 지갑으로 전송하면 된다. 

다음으로, 스코티AI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지갑을 연결한다. 지갑을 연결한 후에는 이더와 테더 중 결제 코인을 선택한 후 투자 수량을 입력하고 ‘지금 구매’ 버튼을 눌러 거래를 완료하면 된다. 

이때, 구매한 토큰을 바로 스테이킹해 상장 전부터 보상을 축적하기 시작할 수 있다. 구매한 토큰은 프리세일 종료 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갑으로 수령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