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17:49 (월)

텔레벅스 재단, 초지식 플랫폼 인공지능 P2P 거래소 개발 완료
상태바
텔레벅스 재단, 초지식 플랫폼 인공지능 P2P 거래소 개발 완료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3.19 10: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전화 블록체인 전화번호 송금과 암호화폐를 찾아주는 브릿지체인을 융합한 하이퍼 AI 기술재단인 텔레벅스는 전 세계에 혁명적인 P2P 인공지능 AI 초지식 플랫폼을 개발하였다.

전 세계 인터넷 혁명 후 수십 년간의 송금 이체 거래 방식을 새롭게 정의하고, 하이퍼 인공지능 AI 초지식 알고리즘이 결합된 혁신적인 하이퍼 초지식 송금 이체 거래방법을 통해 더욱 쉽고 간단하게 거래 성사을 향상시킨다.

인공지능 메신저 채팅 기능이 탑재되어 전 세계 어느 누구나 사용이 쉽고 채팅을 할 때마나 보상형 코인이 채굴된다.

하이퍼 채팅 오더 봇을 통해 전 세계 모든 상거래를 블록체인 이력으로 실명성 보장성이 탁월한 상거래가 이루어진다. 기존 온오프라인 쇼핑 거래방법 보다 아주 쉽고 탁월하다. 거래 투명성과 소유 안전성에 중점을 둔 인공지능 초지식 플랫폼이다.

2023년 싱가폴에 설립된 텔레벅스 재단는 7개월 만에 전 세계 누적 가입자 1억 명이 넘어섰으며 암호화폐 채굴 거래 부문에서 하이퍼 마이닝 기술 혁신의 선두주자이다. 

최근 U.I디자인과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춘 텔레벅스4.0 플랫폼은 모든 사용자 수준의 트레이더에게 쉽게 접근 가능하기 높은 거래 방식를 제공할 것이다. 

텔레벅스는 국제 암호화폐 거래소 통계 기업인 코인마켓캡에 등록돼 사용자에게 안전하고 규정 준수를 준수하는 거래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

관계자는 "이 혁신적인 텔레벅스 블록체인 거래 접근이 한국과 전세계 코인거래 방식을 혁신할 것으로 믿는다"라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