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강환국 작가의 신간 '비트코인 폭발적 상승에 올라타라' 예약 판매중 
상태바
강환국 작가의 신간 '비트코인 폭발적 상승에 올라타라' 예약 판매중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3.28 10: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베스트셀러 작가 강환국의 신간 '비트코인 폭발적 상승에 올라타라'가 대형 온라인 도서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최근 비트코인 가격이 1억원을 돌파하면서 가상자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가상자산과 비트코인에 관한 서적들이 쏟아지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강환국 작가의 신간은 특히 주목받고 있다.

강환국 작가는 2018년 '가상화폐 투자 마법 공식'을 출간한 바 있으며, 이 책은 가상화폐 투자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과 전략을 제공함으로써 많은 독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그의 신간 '비트코인 폭발적 상승에 올라타라'는 이전 작품의 성공을 이어받아 현재 유명 온라인도서 사이트에서 절찬리 예약 판매 중이다.

강환국 작가는 "비트코인과 가상자산 시장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으며, 많은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다"며 "이 책을 통해 비트코인과 가상자산 시장의 움직임을 이해하고, 효과적인 투자 전략을 세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트코인 폭발적 상승에 올라타라'는 비트코인과 가상자산 시장의 현재와 미래를 분석하고, 효과적인 투자 전략을 제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책은 비트코인과 가상자산에 관심 있는 모든 이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강환국 작가의 신간 '비트코인 폭발적 상승에 올라타라'는 현재 대형 온라인 도서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 중이며, 곧 4월 3일 이후 서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who후 2024-04-18 18:34:45
사기 난리 ㅎ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