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47 (금)

아트토큰, 웹3 영상서비스 개발회사메타네이션과 MOU 체결
상태바
아트토큰, 웹3 영상서비스 개발회사메타네이션과 MOU 체결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2.22 13: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아트토큰(ARTTOKEN, 대표: 홍지숙)은 ART NFT 전문 WEB 3 MARKETPLACE 2R2(이하 투알투, NFT 거래소)를 런칭에 이어 WEB 3 기반 영상 서비스 개발 회사인 메타네이션(Metanation, 대표:이광태) 과 서울 삼성동 소재 아트토큰 사무실에서 WEB 3 서비스 개발과 ART NFT 생태계 활성화에 관한 전략적 업무 제휴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트토큰은 본 MOU의 체결은 "미술 시장의 새로운 발굴을 위해 ART NFT 생태계 활성화에 협력하기로 하며 아티스트 발굴과 육성, 관련한 영상 콘텐츠의 개발 등에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협의했다." 며 "메타네이션과 MOU를 통해 인도네시아를 중심으로 하는 새로운 영상 기반 서비스 개발과 글로벌 시장 진출,  WEB 3 글로벌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에 대한 전략을 수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메타네이션은 인도네시아를 타겟으로 하는 글로벌 영상 서비스를 개발하고, WEB 3와 블록체인을 이용한 서비스 개발을 하고 있는 WEB 3 전문 기업이다"라고 밝혔다.

아트토큰은 삼성TV 앱을 통해 2R2 마켓플레이스가 서비스 출시가 예정되어 있으며 최근 CES 2023에서 NFT TV로 인앱을 시연하는 등 아트콘텐츠솔루션기업으로 시장에서 자리를 잡고 있다.

아트토큰의 홍지숙 대표는 “메타네이션이 개발하는 서비스와 WEB 3 요소 부분 개발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K-Art NFT와 영상서비스의 접목 등 다양한 콘텐츠의 활용과 글로벌 시장 공략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