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1:28 (금)

2023년 4월 10배 상승 가능한 가상화폐 BEST 3
상태바
2023년 4월 10배 상승 가능한 가상화폐 BEST 3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4.05 11: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글로벌 금융 시장이 위태로운 여정을 계속하며 많은 투자자가 피난처를 찾아 가상화폐 시장에 진입하고 있다. 과연 2023년 4월 최고의 알트코인은 무엇일까?

4월은 여러 거시 경제 압박으로 험난하게 시작했다. 주말 동안 OPEC+ 협의체는 5월부터 석유 감산 정책을 진행한다고 발표해 시장에 큰 충격을 주었으며 유가는 8% 이상 급등했다. 이번주 후반부에는 미국의 비농업 고용 지표도 발표될 예정이며 미국의 꺾이지 않는 인플레이션 동향이 어떻게 발전하고 있는지에 모두가 주목하고 있다. 

거시경제 역풍에도 불구하고 가상화폐 시장은 경제적 불안정성으로부터 자산을 보호해줄 피난처로 각광받으며 불장으로 봄을 힘차게 시작했다. 투자 심리가 비트코인 친화적으로 바뀌며 시장은 리플과 SEC의 승소 결정이 초대형 알트 코인 시즌을 유발할 것으로 기대하며 법원 판결을 기다리고 있다. 

2년 동안의 약세장 끝에 알트코인 시장은 폭발할 모든 준비를 끝냈다. 아래에는 2023년 4월에 10배 이상 수익을 안겨줄 잠재력을 가진 알트코인 3가지를 소개한다. 

◆최고의 밈코인: 러브 헤이트 이누 Love Hate Inu ($LHINU)

러브 헤이트 이누(Love Hate Inu, $LHHINU)는 밈코인의 바이럴과 보트투언(vote-to-earn) 시스템을 결합한 신규 블록체인 프로젝트이다. 러브 헤이트 이누가 지난 화요일 사전 판매를 시작한 이래 투자자 관심이 폭발하고 있으며 한 달도 안 되는 시간 동안 모금액은 280만 달러를 돌파했다. 프로젝트에서 사용자는 도널드 트럼프, 앤드류 테이트, 일론 머스크 등 화제의 인물 및 그외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의견을 표현할 수 있으며 그 대가로 토큰을 받을 수 있다. 

$LHINU는 브랜드 후원 설문조사로 참여자에게 NFT 할인 코드 및 실물자산 담보 NFT 등을 보상으로 제공해 32억 달러 규모의 온라인 설문 시장을 바꾸고자 한다. $LHINU 생태계는 실시간 투표 스테이킹 메카니즘을 도입해 투표에 참여하기 전 최소 30일 간의 $LHINU 토큰 스테이킹을 의무화해 스캠 및 투표 조작을 방지한다. 

현재 진행 중인 사전 판매는 총 8단계로 구성되며 현재 토큰 가격은 $0.000105이지만 9일 후에는 또 다시 가격이 $0.000115로 인상되기 때문에 서둘러야 많은 코인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 8단계에서 $LHINU 토큰 가격은 $0.000145까지 올라 현재 가격 대비 38% 이상 높다. LHINU는 소셜 미디어에서 바이럴 인기를 누리며 도지코인, 시바 이누, 플로키, 타마도지 등의 유명 밈코인의 계보를 이을 것으로 예측된다. 

◆최고의 웹 3.0 코인: 디랜스 DeeLance ($DLANCE)

디랜스(DeeLance, $DLANCE)는 최첨단 웹 3.0 프리랜서 및 채용 플랫폼으로 가상화폐 결제의 빠른 처리 속도와 NFT 변환의 창의성을 결합해 프리랜서 마켓플레이스를 혁신한다. 현재 사전 판매 1단계가 진행되고 있으며 $DLANCE 토큰은 $0.025에 판매되고 있지만 곧 가격이 인상된다. 디랜스 프로젝트의 매력은 분산 장부를 통한 투명한 기록 체계를 통해 사기 거래를 방지하는 데 있다. 

플랫폼은 에스크로 계좌와 스마트 계약을 활용해 의뢰인과 프리랜서 간의 안전하고 빠른 결제를 보장하며 업워크(UpWork)나 피버(Fiverr) 등 업계 경쟁사에 비해 압도적으로 낮은 수수료를 자랑한다. 

플랫폼의 NFT 마켓플레이스는 프리랜서의 작업 환경을 더욱 개선하여 프리랜서가 작업물을 토큰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러한 방식으로 저작권 침해 문제를 예방하며 의뢰인에게 안전하게 소유권을 이전할 수 있다. 

디랜스의 NFT 마켓플레이스는 유명 작품 카탈로그와 공개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어 디지털 혁신을 선도할 것으로 전망한다. 디랜스는 메타버스를 구축해 프리랜서와 채용 담당자가 가상 로비에서 만나고 회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한다. 전 세계 구직자와 채용 담당자는 가상 세계에서 만날 수 있어 다른 플랫폼과 비교할 수 없는 최고의 인재를 만나고 채용할 수 있게 된다. 

현재 디랜스 사전 판매는 총 3단계 중 1단계가 진행되고 있으며 토큰 가격은 $0.025이다. 전체 토큰 공급량 10억 토큰 중 30%가 사전 판매에서 제공되는 만큼 유망한 프로젝트에 초기부터 참여할 기회가 왔다. 

◆최고의 친환경 코인: 에코테라 Ecoterra ($ECOTERRA)

에코테라(Ecoterra)는 전 세계 친환경 투자자의 관심을 단숨에 사로잡은 신규 블록체인 프로젝트이다. 최근에 사전 판매가 시작되어 ECOTERRA 코인이 $0.004에 판매되고 있으며 지속가능성과 혁신을 융합한 벤처 사업에 투자하기 이보다 적절한 시기는 없다. 에코테라의 리사이클투언(R2E) 애플리케이션은 프로젝트의 화룡점정으로 개인 소비자의 재활용 활동에 토큰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리사이클투언 애플리케이션은 재활용품 자동 회수기(RVM)를 사용하는 국가라면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어 전 세계에서 대유행할 것으로 분석한다. 에코테라의 탄소 상쇄 마켓플레이스 덕분에 개인과 기업은 탄소 발자국을 쉽게 줄이고 환경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며 NFT와 여러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게다가 에코테라의 재활용 자재 마켓플레이스는 블록체인 기반 순환경제를 구축해 기업과 재활용 자재 판매자를 연결한다. 

플랫폼의 임팩트 프로필은 기업의 친환경적 활동을 추적하고 홍보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해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고객 충성도를 높일 방법을 제안한다. 플랫폼의 네이티브 토큰은 ECOTERRA로 나무 심기나 해변 클린업 등의 활동이나 친환경 에너지 프로젝트 후원, 매력적 연이율을 획득할 수 있는 스테이킹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사전 판매는 투자자에게 장단기 수익을 창출할 기회를 제공하며 총 9단계의 사전 판매 과정에서만 150% 이상의 수익률을 확보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