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1:28 (금)

비스킷, 퍼즐판타지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 오픈
상태바
비스킷, 퍼즐판타지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 오픈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5.18 13: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BISKIT)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BISKIT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런칭 예정인 Web3 NFT RPG 모바일 게임 '퍼즐판타지(PuzzleFantasy)'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지난 11일에 진행했다.

P2E PuzzleFantasy는 지난 2월에 글로벌 유저 대상으로 진행된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 신청자 약 30만명에 도달하여 많은 호응속에 종료가 되었다.

이번 2차 CBT에는 보유한 NFT를 연동하여 NFT의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추가 채굴이 가능해진다. NFT를 보유하지 않아도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2차 CBT 참여 이벤트에 이벤트 목표 달성한 유저분들에게 다양한 이벤트 (NFT, 게임코인) 등이 리워드로 지급 된다.

퍼즐판타지 게임은 판에 있는 다양한 퍼즐 중에서 3개 이상 같은 색(속성)을 모아 조각을 터트리며 점수를 쌓고, 점수 크기만큼 데미지가 커져 적을 공격하는 방식의 손쉬운 모바일 게임이다. NFT를 보유한 유저는 NFT를 게임 플레이에 사용되며 추가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화려한 300여개의 캐릭터, 스킬연계, 캐릭터 강화, 캐릭터 진화 등 손쉬운 조작법으로 몰입도 높은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2차 CBT는 5월 11일에 오픈을 하였으며 2개월동안 테스트가 실행된다. 퍼즐판타지 관계자는 2차 CBT에서의 게임 안전성과 잔 오류를 잡는데 집중하여 완성도 높은 국민 퍼즐 게임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