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7 09:10 (월)

사이공강 그룹 자회사 사이공강 파이낸스의 인공지능 자동 거래 플랫폼 'Ubot'
상태바
사이공강 그룹 자회사 사이공강 파이낸스의 인공지능 자동 거래 플랫폼 'Ubot'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3.05.18 15: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2018년부터 설립된 사이공강 그룹(SR Group) 계열사이자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금용 전문기업인 사이공강 파이낸스(SR Finance)가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Ubot 상품을 공식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이공강 그룹은 2018년에 설립된 무역회사로 한국과 베트남 시장에서 주로 활동하고 있다. 현재 금융, 기술 및 베-한 무역 진흥을 포함한 다분야 활동 개발에 자원을 집중하고 있다. 회사는 '한계 돌파, 세계 진출'이라는 비전으로, 베트남 지식과 기술을 한국에 도입하고 베트남과 한국 시장을 연결하는 선도기업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Ubot
Ubot은 Crypto & CFDs 시장에서 5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사이공강 그룹(SR Ggroup) 계열사이자 사이공강 파이낸스(SR Finance)에서 출시한 인공 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자동화되고 사용자 친화적인 거래 플랫폼이다. Ubot은 매월 평균 3-15%의 안정적인 수익으로 Fibonacci에 따라 평일 자동으로 작동한다.

Ubot이 지향하는 목표는 고객이 외환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수익을 창출하고 자본을 스마트하게 관리하며 노력, 시간 및 건강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연간 수익률 16%로 스테이킹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시장분석을 통한 차익거래 자동매매 봇 등을 개발하여 차별화된 전략으로 자산을 운용하고 수익을 만든다.


◆왜 Ubot인가?
Ubot은 2000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3년 동안 운영되어 검증된 상품으로, 총 운영 자산은 20,000,000달러(한화 약 230억 원)에 달한다. 또한 24/5 자동 거래를 통해 FOMO 제거, 인간이 가진 감정 리스크가 제거된다는 특징이 있다.

Bot에 적용된 거래 논리는 금융 분야에서 다년간의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로부터 학습됐다. 투자자는 월 약 3~15%의 수동적 수익을 창출할 수 있으므로 효과적인 자본 관리와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다.

플랫폼은 연중무휴 자동 주문 알림 및 계정 상태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을 지원한다. 

거래 통화 쌍은 AUD/CAD다. 예상 외로 변동성이 거의 없는 통화 쌍이며, 알고리즘의 예상 수준 내에서 연간 변동이 조화를 이루어 투자자에게 안전과 안심을 준다.

거래소 파트너는 FPmarket 및 Fxprimus. FPmarket이 40개 이상의 상과 호주 LTD 및 ASIC 인증을 통해 호주 최고의 외환 브로커로 선정된다. FX Primus도 선도적인 온라인 외환 및 CFD 브로커로서 거래자에게 광범위한 금융 상품 및 고급 거래 도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플랫폼의 로드맵은 다음과 같다. 

- 2018: 여러 통화 쌍, USD, 금속 등으로 외환 거래 시작 
- 2019: AUD/CAD 통화 쌍으로 거래 시작 
- 2021: GBP/USD 통화 쌍 테스트 / BW BOT 시작 / Fxprimus 거래소와 제휴 
- 2022: Ubot 알파 버전 / GBP/USD 통화 쌍 테스트 
- 2023 Q1: 글로벌 시장에서 Ubot 출시 / GBP/USD 통화 쌍으로 거래 시작 / FPMarkets 거래소와 제휴 / 새로운 거래 통화 쌍 베타 버전 테스트 / 다른 거래소와 제휴
- 2023 Q2: Ubot 토큰, NFT, 백서 출시 / Ubot 토큰 상장, NFT 판매 계획 / 새로운 통화 쌍 및 새로운 패키지 적용 / 모바일 앱 ver1 출시
- 2023년 Q3: AI 기반 크립토 거래 서비스 및 더 많은 신상품 출시

플랫폼 관계자는 "계속 연구하고 노력하는 모습으로 좋은 성과를 나타내는 Ubot이 되고자 한다.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수동적 수익을 얻을 수 있는 Ubot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에 접속하여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