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런치패드 XYZ' 웹3 투자에 필요한 모든 것을 보유한 올인원 AI 웹3 플랫폼 
상태바
'런치패드 XYZ' 웹3 투자에 필요한 모든 것을 보유한 올인원 AI 웹3 플랫폼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8.09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가상화폐는 극심한 변동성으로 숙련된 투자조차 어려움을 겪는 시장이다. 투자자는 시장 경향을 파악하고 기술적으로 분석할 뿐 아니라 감정을 절제하며 손실을 최소화해야 하기 때문이다. 

인공지능 기술은 인간의 거래 행위에 내재한 감정적 속성을 제거하면서 방대한 데이터를 분석하여 얻은 원칙에 따라 매매하는 이점으로 최근 금융 시장에서 주요한 투자 전략으로 떠올랐다. 

런치패드 XYZ(Launchpad XYZ)는 초보자도 쉽게 다양한 웹 3 자산에 투자할 수 있도록 AI 기술을 활용한 종합 거래 플랫폼을 구축한다. 프로젝트팀은 개발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생태계의 네이티브 토큰 $LPX 사전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모금액은 125만 달러를 돌파했다. 

◆NFT, 유틸리티 토큰, P2E 게임 등을 모두 아우르는 종합 웹3 플랫폼
런치패드 XYZ는 초보 투자자부터 숙련된 트레이더까지 모두가 웹 3 자산 정보에 원활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플랫폼은 DEX와 NFT DEX, 가상화폐 지갑 등을 지원해 사용자가 직접 주도권을 가지고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직관적 인터페이스로 사용을 단순화했다. 

추후 로드맵에서 메타버스 라이브러리, 토큰 디렉토리, 게임 허브 등의 개발도 예정되어 있어 런치패드 XYZ 한 곳에서 투자자는 웹3 투자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런치패드 XYZ는 인공지능 기술을 도입한 트레이딩 엣지(Trading Edge) 프로그램을 도입해 AI와 금융공학을 융합해 웹3 트레이딩에 활용할 계획이다. 런치패드 지수(Launchpad Qoutient)는 400개 이상의 데이터를 분석해 가상화폐 프로젝트의 잠재력을 점수화하여 보여주어 투자자가 쉽게 자산의 가치를 분석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프로젝트는 블록체인 트레이딩 교육에도 관심이 많다. ‘알파’라는 교육 시스템을 제공하여 플랫폼은 초보 투자자가 웹3 세계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데 필요한 모든 지식을 제공하고자 한다. 

사전 판매 이후 $LPX는 자체 DEX 거래소에 상장될 예정이다. 암호화폐 투자를 단순화한다는 목표에 공감한 투자자가 전 세계적으로 많은 만큼 앞으로도 런치패드 XYZ는 높은 관심 속에서 성장할 것으로 전망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