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04 16:09 (월)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성인 신작 애니메이션 '배틀봇-블랙카이저' 기획 제작 발표
상태바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성인 신작 애니메이션 '배틀봇-블랙카이저' 기획 제작 발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10.25 13: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터보체인재단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의 애니메이션 작품 '배틀봇-블랙카이저'에 등장하는 메카 몬스타 트랙터 이미지
터보체인재단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의 애니메이션 작품 '배틀봇-블랙카이저'에 등장하는 메카 몬스타 트랙터 이미지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터보체인(TBC) 재단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대표: 엄영식 회장)가 새로운 성인용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배틀봇-블랙카이저’를 발표했다.

더 그레이트 큐봇, 더 건봇등 메카닉 애니메이션을 다수 제작하고있는 (주)아시아스타엔테인먼트 제작진은 이번 애니메이션은 기존 아동용 메카닉 애니메이션을 벗어난 본격적인 성인용 콘텐츠를 포함한 내용으로 새로운 팬층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배틀봇-블랙카이저’를 기획한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자 총괄 기획 및 감독을 맡은 엄영식 대표는 총7작품(더 그레이트 큐봇, 슈퍼 깜찍이, 꼬마추장 빙고, 더 건봇, 배틀봇, 인베이션, 서양호특별완행열차)을 직접 시나리오를 집필하며 기획하고 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일본 등 선진국에 비해 부족한 성인 애니메이션 팬층을 확보하고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회사를 한단계 업그레이드하는 좋은 기회로 삼겠다고 이번 제작 기획의 의도를 뚜렷이 밝혔다.

한편 ‘배틀봇-블랙카이저’는 총 52부작으로 제작될 예정이며 토너먼트식의 독특한 전개로 총52개의 각종 무기를 장착 설계된 로봇이 등장하며 매회 두 로봇이 서로 우승을 놓고 경쟁 배틀을 하는 흥미롭고 파격적인 스토리가 기대되는 작품이다.

한편 O2O 이자 W2E 블록체인 플랫폼인 ‘터보 플레이하우스’에 이번 작품 ‘배틀봇-블랙카이저’는 새로운 콘텐츠로 업로드될 예정으로 벌써부터 키덜트들의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본격 성인 메카닉 애니메이션 ‘배틀봇-블랙카이저’는 내년 하반기 중으로 제작을 마무리하고 케이블 TV와 OTT 등 여러 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