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7:27 (금)

'런치패드 XYZ' 자체 기술 통해 미리 이더리움 베타 수익 실현한 투자자들
상태바
'런치패드 XYZ' 자체 기술 통해 미리 이더리움 베타 수익 실현한 투자자들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1.17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가상자산 시장에 변동성이 돌아왔다. 런치패드 XYZ 사용자들은 이러한 변동성을 활용해 2,917%에 달하는 수익률을 달성하고 있다. 

런치패드 XYZ는 자체 기술로 매매 신호를 구현했다. 트레이더들은 시그널을 바탕으로 조사하여 최대 30배에 달하는 수익률을 달성하고 있다. 

ICO 모금액은 250만 달러를 돌파했으며 런 레이트는 지난 3주 사이 1,000% 증가했다. 

런치패드 XYZ의 사전 판매는 1월 24일 종료되며 현재 네이티브 토큰 $LPX는 0.0445 달러에 판매된다. USDT, ETH, BNB 혹은 신용 카드로 구매할 수 있다. 

사전 판매 참여자는 투자 금액에 따라 5개 등급으로 구분되는 NFT 프리미엄 패스를 받는다.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고객의 위험 선호도, 투자 경력, 목표에 적합한 다양한 형태의 NFT 패스가 존재한다. 

◆런치패드 XYZ의 서비스로 높은 잠재적 수익 기회 모색

대다수의 ICO 프로젝트는 아직 제품을 검증하지 않고 테스트하지도 않은 채 진행되곤 한다. 런치패드 XYZ는 무료 트레이딩 시그널을 제공해 가치를 가늠할 수 있는 척도를 제공한다. 

약속한 서비스를 제공한 덕분에 런치패드 XYZ의 인기는 증가하고 있다. 런치패드 XYZ와 함께라면 더 이상 고점에 물리거나 남은 물량을 떠안지 않아도 된다. 

런치패드 XYZ 디스코드 서버에서 한 사용자는 “나는 이렇게 단기간에 큰 수익을 기록하는 것을 본 적 없다. 그것도 매월 반복적으로. 5월부터 LPX에 참여하고 있었으며 시그널 그룹이 제공하는 거래 정보는 매우 높은 수준을 자랑한다. 나는 한 달 한 달이 지날때마다 런치패드 XYZ의 성과에 더욱 놀라고 있다.”고 런치패드 XYZ를 평가했다.

런치패드 XYZ가 제공하는 상품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있다. 프로젝트팀은 남은 사전 판매 기간 동안 텔레그램 알파 콜 그룹을 무료로 공개하고 있다. 

텔레그램 그룹에 참여하면 런치패드 XYZ 생태계가 제공하는 강력한 도구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MATIC과 $OP에서 $LPX로 유입되는 트레이더들

런치패드 XYZ는 가장 먼저 이더리움 베타 트레이드 추세를 포착한 알파 그룹 중 하나였다. 현물 비트코인 ETF 승인과 함께 이더리움 베타 트레이딩이 유행하기 시작했으며 지금까지 롱과 숏 모두 건전한 수익을 거두고 있다. 

트레이더들은 양 방향으로 수익 기회를 제공하는 이더리움 베타 투자에 참여하기 위해 상당한 자금을 런치패드 XYZ에 투입하고 있다. 

LPX는 투자 성공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더리움 체인을 기반으로 한 ERC20 토큰이기 때문에 이더리움 베타 트레이더의 표적이 되기도 한다. 이더리움 베타 코인은 보통 ETH 기반의 레이어2 프로젝트를 일컫지만,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운영되는 토큰을 포함하기도 한다. ETH 시세가 큰 폭으로 상승하면서 이더리움이 현물 ETF의 다음 타자가 될 것이라는 기대는 당분간 유지될 것으로 보인다. 

◆런치패드 XYZ가 다른 플랫폼보다 정확하게 시장을 읽는 방법
런치패드 XYZ 시그널스 전문가들에 의하면 비트코인은 당분간 횡보할 가능성이 크다. 그러나 이더리움 베타 프로젝트인 OP, MATIC, LDO, AAVE, SNX, MKR, COMP, ARB, ENS, CRV, FXS 등은 계속해서 인상적 가격 움직임을 보여줄 수 있다. 

런치패드 XYZ의 전문가 한 명은 이를 두고 “탁월한 저가 매수 결정”이었다고 표현했다. 

런치패드 XYZ의 트레이딩 신호는 충분한 근거를 가진다. 개발팀은 각 전망을 뒷받침하는 근거와 논리를 제공한다. 매주 개발팀은 주요 뉴스를 요약하며 시장 방향성에 관한 보고서를 제공한다. 

아래는 미국 트래드파이 시장이 마틴루터킹 기념일 연휴로 폐장했던 1월 15일 월요일에 공개된 보고서이다. 아래 보고서는 비트코인 매수/매도에 대한 추천이 아니며 보고서 내용을 공유하는 목적을 가진다.
 

“위의 알트코인 롱 포지션 제안은 비트코인이 4만 4,000달러에서 4만 5,000달러선 사이의 저항선까지 오른 후 급락할 것이라는 전망을 기반으로 한다. 99%의 확신으로 투자금이 유입되기까지 몇 주에서 몇 개월 정도 걸릴 것이라고 예상한다(수년 간 전통 금융 업계에 일했기 때문에 이러한 변화가 얼마나 천천히 발생하는지 알고 있다). 채굴 업체와 그레이스케일의 GBTC도 매도 압력에 가세하고 있다. 

따라서 비트코인 4만 8,000달러에서 잡은 숏 포지션은 탁월한 선택이었다. 시장은 숏 포지션을 청산하기 위해 마지막으로 한 번 더 오를 가능성이 있다. 

우리의 포지션 계획은 바뀌지 않았으며 비트코인이 4만 8,000달러에서 5만 달러 사이의 가격으로 갔다가 2만 9,000달러에서 3만 1,500달러까지 하락할 것이라고 본다. 

자금 유입에 따라 시세가 올라갈 가능성도 존재하지만 현재 적당한 비트코인 시세는 3만 5,000달러라고 생각한다. 

요약하면, 곧 하락장이 시작될 것이다. 롱 포지션을 잡는다면 높은 위험성을 감수해야 한다. 4만 5,000달러선이 주요 경계가 될 것이다. 하락세가 시작하기 전에 이더리움이 최소 3,000달러까지 오를 수 있기를 기대한다.”

바로 이러한 종류의 분석과 실행 가능한 시그널을 교육하는 덕분에 런치패드 XYZ는 투자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런치패드 XYZ는 사용자에게 트레이딩 엣지를 제공하고 시장을 해석하는 방법에 관해 교육할 뿐만 아니라 웹3 세계에 진입하는 창구가 되기도 한다. 

◆AI 기반 트레이딩 시스템으로 다양한 디지털 자산의 점수를 평가하다

런치패드 XYZ에서 주목해야 할 두 가지 기능이 더 있다. 하나는 런치패드 지수(LPQ)로 400개 이상의 데이터를 활용해 알고리즘에 따라 디지털 자산의 성장 잠재력을 평가한다. 투자자는 LPQ 덕분에 자신있게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다. 런치패드 지수는 소셜 데이터와 금융 데이터, 시장 데이터를 모두 종합해 강력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다른 한 가지는 런치패드 XYZ의 대형언어모델 AI다. 오늘날 가상화폐 시장은 수십억 개의 데이터를 생산한다. 그러나 인간이 실시간으로 이 모든 정보를 분석하는 것은 불가하다. 런치패드 XYZ는 최첨단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빅데이터를 분석하며 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정보의 형태로 가공한다. 

◆런치패드 XYZ, 7일 뒤 ICO 종료 
런치패드 XYZ 개발팀은 “게이밍 허브부터 탈중앙화 거래소까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가 디지털 자산 시장에 진입하는 올인원 플랫폼이 되고자 한다.”며 “토큰 디렉토리, 메타버스 라이브러리 등의 기능도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이제 런치패드 XYZ 사전 판매 종료까지 약 7일 남았다. 현재 1 $LPX 토큰 당 교환비는 0.0445 달러다. 

런치패드 XYZ의 트레이딩 시그널 서비스는 이미 4,000명 이상이 구독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info@blockchia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