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엘뱅크(LBank)의 Infinimos: 프리미어 LSD 플랫폼을 통해 코스모스 생태계의 DeFi 재정의
상태바
엘뱅크(LBank)의 Infinimos: 프리미어 LSD 플랫폼을 통해 코스모스 생태계의 DeFi 재정의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1.24 16: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중앙화 금융(DeFi) 세계를 위한 획기적인 이벤트에서 선구적인 LSD(Liquid Stake Derivatives) 플랫폼인 Infinimos가 LBank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번 출시는 비교할 수 없는 보안, 높은 수익률 잠재력 및 뛰어난 유동성으로 코스모스 생태계를 향상시키는 데 있어 중요한 진전을 의미합니다.

◆Infinimos: 코스모스 혁신의 등대
인피니모스는 LSD 플랫폼 혁신의 정점을 구현하며 코스모스 생태계의 선두주자로 떠오릅니다. 주요 초점은 비교할 수 없는 보안을 제공하고 잠재적으로 높은 수익률을 제공하여 DeFi 부문에서 새로운 벤치마크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이 플랫폼은 단순한 도구가 아니라 코스모스 생태계에 상당한 유동성을 제공하고 주입하여 DeFi 실무자와 열성팬 모두의 지평을 넓히는 변혁적인 힘입니다.

◆1단계 출시: 스테이킹과 그 이상
Infinimos의 전략적 출시는 사용자가 ATOM 토큰을 스테이킹하도록 초대되는 Juno의 첫 번째 단계부터 시작됩니다. 이 단계는 Infinimos가 약속하는 포괄적이고 확장적인 플랫폼의 기초일 뿐입니다. 향후 계획에는 Celestial(TIA)과 같은 다양한 스테이킹 자산을 통합하여 생태계의 유동성 및 스테이킹 옵션에 깊이와 다양성을 추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100만 달러 INFI 에어드롭: 커뮤니티 중심 접근 방식
Infinimos 출시의 하이라이트는 100만 달러 상당의 INFI 토큰 에어드롭입니다. 이 중요한 행사는 커뮤니티에 대한 Infinimos의 헌신을 강조하며 얼리 어답터와 이해관계자에게 감사와 참여의 성대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Infinimos 생태계의 중추적인 INFI 토큰은 거버넌스 및 유동성 풀 강화부터 수익성 있는 보상 메커니즘까지 다양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이 에어드랍은 토큰 배포 그 이상입니다. 코스모스 생태계 내에서 DeFi를 혁신하기 위한 여정에 필수적인 참가자가 되라는 초대입니다.

◆LBank에서 Infinimos 공개: 새로운 장
LBank의 Infinimos 출시는 단순한 이정표가 아니라 DeFi의 새로운 시대를 선언하는 것입니다. 이는 Infinimos가 더 넓은 시장에 대응할 준비가 되어 있고 안전하고 높은 수율의 포괄적인 LSD 플랫폼을 제공하겠다는 확고한 의지를 나타냅니다. LBank와의 파트너십은 플랫폼 상장 그 이상으로 확장됩니다. 이는 Infinimos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전 세계 고객에게 제공하여 빠르게 진화하는 DeFi 환경에서 접근성과 가시성을 보장하는 협업입니다.

◆전망: Infinimos와 DeFi의 미래
Infinimos는 LBank 출시와 함께 이 흥미진진한 여정을 시작하면서 DeFi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보안, 수익성 높은 수익률, 유동성 향상에 초점을 맞춘 Infinimos는 새로운 표준을 설정할 뿐만 아니라 DeFi 공간에서 미래 혁신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LBank의 Infinimos 출시는 DeFi 환경에서 중요한 전환점이 됩니다. 이는 코스모스 생태계의 혁신적인 정신과 끊임없이 진화하는 탈중앙화 금융의 특성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인피니모스는 다른 사람들이 따라갈 수 있는 등대 역할을 하며 보안, 수익률, 유동성 분야를 선도하며 코스모스 DeFi 생태계의 초석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자료는 고객이 직접 제공하는 투자 참고용 보도자료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