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포블, 모모네트웍스와 '토큰·ST 커뮤니티 발굴' 협력
상태바
포블, 모모네트웍스와 '토큰·ST 커뮤니티 발굴' 협력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3.07 10: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대표 안현준)과 미국 실리콘 밸리 소재 글로벌 커뮤니티 플랫폼 모모보드의 운영사인 ‘Momo Networks, Inc’(대표 신재환)가 토큰정보 및 토큰증권 커뮤니티 발굴에 협력하겠다고 7일 밝혔다.

모모보드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실리콘 밸리에서 출발해 글로벌 플랫폼으로의 확장을 추진하는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커뮤니티 활동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할 뿐 아니라 커뮤니티 운영자 및 크리에이터들이 수익창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경제 생태계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Web3 시대 커뮤니티 플랫폼을 위해 포블과 함께 토큰정보 및 토큰증권 커뮤니티를 발굴하겠다는 방침이다.

포블 안현준 대표는 “Web3 시대의 도래와 함께 커뮤니티의 역할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번 업무협약은 블록체인 및 토큰증권 시장에서 핵심 커뮤니티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데 있어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양사는 블록체인 기술과 커뮤니티의 통합을 통해 토큰에 대한 정보와 토큰화된 자산 시장을 확장하고 사용자 참여를 극대화할 수 있는 새로운 커뮤니티를 발굴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양사의 브랜드 가치와 시장 입지를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