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17:49 (월)

솔라나 밈코인 슬로사나, 1,000만 달러 모금 후 ICO 종료일 공개
상태바
솔라나 밈코인 슬로사나, 1,000만 달러 모금 후 ICO 종료일 공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4.17 13: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화제의 솔라나 밈코인 슬로사나(Slothana, $SLOTH)가 ICO의 종료를 알리는 시계를 홈페이지에 추가했다. 이제 투자자들은 4월 29일(현지 시각)까지 ICO에 참여할 수 있으며 12일 남았다. 

4월 20일에는 네 번째 비트코인 반감기와 국제 도지데이가 예정되어 있다. 

ICO는 3주 만에 1,000만 달러를 모금했다. ICO가 공식적으로 종료되면 에어드롭 날짜가 발표된다. 그러나 개발팀은 이 외의 모든 내용을 비밀로 유지해 투자자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슬로사나와 4/20의 연결 관계
우연찮게도 비트코인 반감기와 도지데이가 모두 4월 20일에 진행된다. 이 날은 슬로사나, 밈코인, 그리고 광범위한 암호화폐 시장에 기념비적 날이 된다. 

슬로사나의 홈페이지를 대충 훑어보기만 해도 4/20이 어떠한 의미인지 짐작할 수 있다. 벽 시계의 시간부터 붉게 충혈된 슬로사나의 눈과 흐뭇한 미소를 보면 “대마의 날”에 대한 암시를 찾을 수 있다. 

도지코인 커뮤니티는 4월 20일을 도지데이로 기념하기로 결정했다. 일론 머스크도 이에 대한 언급을 한 적이 있으며 이는 밈코인 시장에 큰 영향을 주었다. 이에 따라 이번 년도 또한 밈코인, 특히나 강아지 혹은 대마 관련 밈이 특히 인기를 끌 것으로 예측된다. 

반체제적인 내러티브 외에도 4월 20인은 비트코인 채굴 보상이 절반으로 축소되는 반감기가 진행되는 날이다.  

역사적으로 비트코인 반감기가 전체 코인 시장의 불장을 촉발한 점을 기반으로 애널리스트들은 슬로사나, 도지코인을 포함해 모든 코인이 수혜를 입을 수 있다고 내다본다. 

◆슬로사나와 솔라나의 연결성

게다가 슬로사나의 네이티브 네트워크 솔라나도 생태계 확장과 함께 인기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슬러프, 도그위프햇, 봉크 등 솔라나 밈코인들이 이더리움 계열 밈코인보다 현저히 높은 상승률을 기록했다. 이들의 성공은 투자자들이 다음 대박 솔라나 밈코인을 찾아나서도록 유도해 슬로사나 프리세일이 성공하는 밑바탕이 되었다. 

최근 솔라나 네트워크가 연이어 중단되며 SOL 시세가 큰 타격을 받았지만, 다시 반등하는 데 성공했다. 

월요일에 솔라나 개발팀은 네트워크 혼잡을 해결하기 위한 메인넷 베타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반감기 후 솔라나 밈코인의 재기를 기대해 볼 만하다. 

관심 있는 투자자는 다음 주소: EnSawje2vQSQKtGbPYdXEuYKm2sHgeLKJTqCmrDErKEA 로 SOL 코인을 송금해 SLOTH 사전 판매에 참여할 수 있다. 슬로사나 사전 판매 홈페이지의 위젯을 사용하는 방법도 가능하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