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17:02 (월)

비트코인 마인트릭스 프리세일 ‘단 한 단계’ 앞둔 종료 임박
상태바
비트코인 마인트릭스 프리세일 ‘단 한 단계’ 앞둔 종료 임박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4.18 13: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비트코인 마인트릭스(Bitcoin Minetrix, $BTCMTX)가 놀라운 성과를 보여준 후 사전 판매 마무리 수순에 들어갔다. 최근 투자금 1,300만 달러를 넘은 비트코인 마인트릭스는 오는 4월 28일을 끝으로 ICO를 종료한다. 이제 투자자들은 거래소에 상장하기 전에 할인된 가격에 $BTCMTX 토큰을 구매할 마지막 기회를 가졌다. 

현재 사전 판매 38단계가 진행되고 있으며 토큰 가격은 $0.0147이다. 모금액이 1,410만 달러에 도달하거나 2일 후가 되면 최종 라운드가 시작되며 토큰 가격도 한 번 더 인상된다. 

비트코인 마인트릭스는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비트코인을 채굴할 수 있도록 돕는 클라우드 마이닝 플랫폼이다. 전통 채굴 방식과 달리 고가의 채굴 기기나 기술적 지식이 필요하지 않다는 점이 차별화된다. 

1,300만 달러나 모금한 성과를 보면 투자자의 관심이 크다는 것을 예상할 수 있다. 업계 주요 애널리스트와 암호화폐 매체도 비트코인 마인트릭스 프리세일에 주목했다.

◆큰 상승 전망한 코인 인플루언서

비트코인 마인트릭스가 프리세일 종료 후 폭발적 성장을 기대하는 코인 인플루언서들도 있다. 예를 들어, 비트코인 마인트릭스 ICO가 1,000만 달러 이정표를 달성했을 때, 크립토 유튜버 제이콥 버리가 상장 후 큰 폭의 상승이 기대된다는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인사이더 알파도 강세 전망을 내놓으며 비트코인 마인트릭스가 유망 알트코인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비트코인 매거진, 코인텔레그래프, 크립토포테이토, 비인크립토 등 주요 가상화폐 전문지가 비트코인 마인트릭스에 대한 언급을 하기도 했다.

여러 매체의 보도는 비트코인 마인트릭스를 향한 코인 커뮤니티의 관심을 보여주며 성공적 IEO의 가능성을 암시한다. 

◆비트코인 채굴을 혁신하는 토큰화 클라우드 마이닝

BTCMTX가 인기를 끌었던 주된 이유는 최첨단 사용 사례 때문이었다. 비트코인 마인트릭스는 클라우드 마이닝 개념을 기반으로 해 전통 비트코인 채굴을 대체할 초보자 친화적이고 간단한 방법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클라우드 마이닝 업체의 한계를 개선해 사용자가 자산에 대해 주도권을 가질 수 있는 탈중앙 마이닝을 구현했다.

사용자가 $BTCMTX 토큰을 구매하여 스테이킹하면 보상으로 비트코인 채굴 크레딧을 받을 수 있다. 이 크레딧을 소각하면 클라우드 채굴 풀의 보상 일부를 나눠 받을 수 있다. 결국 토큰화된 비트코인 채굴 파워를 의미한다고 볼 수 있다. 

BTCMTX는 비트코인 채굴의 높은 진입 장벽을 낮춘다. 또한 $BTCMTX는 이더리움 스마트 컨트랙트를 기반으로 한 ERC-20 토큰이기 때문에 투명성과 안전성이 높다. 

비트코인 마인트릭스는 누구나 이더리움 호환 지갑과 $BTCMTX만 있다면 비트코인 채굴을 시작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게다가 보상이 실제 BTC이기 때문에 비트코인의 가격 상승 혜택도 볼 수 있다. 

◆비트코인 반감기 효과

비트코인 반감기가 이제 며칠 앞으로 다가왔다. 전문가들은 반감기가 공급 쇼크를 일으켜 비트코인 가격을 크게 올릴 것이라고 전망한다. 

비트코인 가격이 오르면 채굴 수요도 높아지면서 비트코인 마인트릭스의 사용이 증가할 수 있다. 결국 $BTCMTX를 구매해야 토큰화 클라우드 채굴을 시작할 수 있어 $BTCMTX가 함께 폭등할 가능성이 존재한다. 
 

비트코인 마인트릭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비트코인 마인트릭스 스테이커는 BTC 채굴 보상 외에 $BTCMTX 스테이킹 보상도 받을 수 있다. 현재 스테이킹 APY는 54%이지만 풀 규모가 커지면서 APY가 동적으로 감소할 수 있다. 

비트코인 마인트릭스의 이중 수익 기회를 보면 사전 판매가 이토록 인기를 끈 것도 이해된다. 이제 사전 판매가 종료되기까지 얼마 남지 않았으니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백서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프로젝트를 분석하는 것을 고려할 만하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